본문 바로가기
맛집

[거제도 맛집] 거제멸치쌈밥 내돈내산 후기

by 웅꿍이 2022. 11. 17.
728x90

#거제도 맛집 #거제멸치쌈밥 #거제 맛집 #멸치쌈밥 #거제도 여행

 

 

후기요약 : 특별하게 존맛이다는아니였지만 신선한 채소쌈과 든든하게 잘먹을 수 있을듯! 찌개보다는 회가 더 맛있었어요!

 

 

 

 

 

11월은 날이 너어어무 좋아서 가족끼리 근교인 거제도에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뭘먹지 하다가 동생녀석이 거제도 맛집을 쭉 보더니 자기는 거제도에서 멸치쌈밥을 꼭!! 먹어야겠다고해서

거제멸치쌈밥에 방문해보았습니다 - !!

 

 

 

 

가게는 이렇게 전형적인 가든 같은 느낌이고

바로 앞에 주차공간이 적지 않게 있지만 대부분 차를 타고 방문하시기 때문에 거의 다 차있었습니다.

그래도 가게 주변에 주차하기가 빡세지 않아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라는 점은 미리 확인하셔야 합니당~~~!!

저희는 미리 확인했는데도 늦게 출발해서 오후 2시 반정도에 아슬아슬하게 도착 ^^;;;;

 

 

 

 

가게내부는 크고 테이블이 머 속시원하게 많아요!!  오른쪽 문 안에는 룸이 아니고 또다른 홀이 있습니다.

이 사진은 나올때 찍은 사진인데 들어갈때는 점심때가 지났는데도 사람이 많이 있었어요!

 

 

 

메뉴는 A코스, B코스 두 개가 있는데

A코스는 멸치쌈밥정식 + 멸치회무침 =  15,000원이고

B코스는 멸치쌈밥정식 = 12,000원입니다. (저는 회무침이 맛있었어서 A코스를 추천!!)

 

 

 

 

제가 이때 회가 넘 먹고싶었어서 회무침이 포함된 A코스 네개를 주문 완 하였어요ㅎㅎ

멸치회는 처음 먹어봐서 기대기대~~~~

 

 

기본 상에 멸치회무침은 바아아로 나왔습니다!!

밑반찬도 맛있고 특히 쌈채소들이 싱싱해서 웅꿍이님이 건강함을 +1 얻었습니다.

 

 

 

 

 

 

 

 

첫번째 메인인 회무침 녀석입니다. 이렇게 큰 멸치는 처음봐서 군침이 싹돌았네요...

쌈채소에 멸치 한놈 잡아다 올려서 먹으면 이게 바로 거제 멸치쌈밥인 것이다....!!

 

양념이 조금 자극적이였는데 맛있었어요ㅎㅎ

 

 

 

 

 

 

 

 

 

두번째 메인 납셨나이다~~~~~!!

멸치가 짠뜩들어가있는 찌개인데 일단 양이 혜자로왔구요 맛은 약간 매운탕? 느낌이였습니다!!

 

 

 

 

 

 

 

이것이 바로 거제멸치쌈밥의 A코스 그 자체인 것이다!!!!

 

 

 

 

 

 

처음 먹어본 맛은 아니지만 한그릇 거뜬히 뚝딱할 수 있는 매운탕 + 된장 맛이었어요!

 

 

 

 

 

 

 

 

다시마랑도 한입, 여러 쌈채소랑도 한입 아아아앙~~~~~~~

한그릇 뚝딱 다 먹고도 좀 남아서 멸치만 쏙쏙 빼먹었네요ㅎㅎ

 

아쉬웠던 점은 회무침도, 찌개도 좀 짜고 자극적인 맛이여서 중화시킬 수 있는 먼가가 있었으면

한그릇 더 들어갈 수 있지 않았을까 합니다ㅎㅎㅎㅎ

 

 

아무래도 제가 좋아하는 맛이 아니여서 (이런 건강한,,,한식,,,이) 재방문 할 것 같진 않지만

거제도 오셨을 때 한번 쯤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거제멸치쌈밥에서 쌈채소 짠뜩드시고 건강도 챙겨보십쇼~~~~!!

 

아 그리고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 2,000원 할인권도 제공해주셔서 

멸치쌈밥 먹고 카페갔다가 케이블카 가는 코스가 국룰입니닷ㅎㅎ

 

 

이상으로 거제도 맛집 거제멸치쌈밥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