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의도 맛집] 여의도 냉동삼겹살 맛집 잠수교집 내돈내산 후기

by 웅꿍이 2022. 11. 21.
728x90

#여의도 맛집 #여의도 냉삼맛집 #여의도 고기 맛집 #여의도 냉동상겹살 #여의도 잠수교집 #잠수교집 냉삼

 

 

후기요약 : 냉삼치고 비싼가격만큼 맛있었어용!! 그런데 밑반찬이 더더 맛있었음ㅎㅎ 맛집으로 추천추천~~~~!!

 

 

 

 

 

 

언니 동생과 호캉스겸 방문한 여의도에 첫끼!! 점심으로 뭘 먹을까 계속 찾아보다가

팍!! 마음에 꽂히는 가게가 없어서 당일 오전까지 고민하고 있었는데

 

 

언니가 뜬금없이 점심부터 삼겹살은 좀 그렇지..? 하고 잠수교집 후기글을 보내었고...

잠수교집은  제 마음에 날아와 팍!!! 꽂혀버렸습니다,, 점심 삼겹살 최고!!

 

 

 

가게가 지하에 위치해서 그런지 문 열자말자 찐한 고기 냄새가 한가득 났구요ㅎㅎㅎㅎ

점심이라 사람이 많지않아서 바아로 착석하였습니다.

 

(옷은 의자 뚜껑 열고 넣어놓았더니 냄새가 심하게 배지는 않았어요!!)

 

 

 

 

 

어렸을땐 냉동삼겹살을 많이 먹었는데

최근에는 그냥 두꺼운 생삼겹살만 거의 먹다가 몇달 전 런닝맨에서 냉삼을 너무 맛있게 먹는 회차가 있어서

그 이후로 몇달동안 냉삼 한번 먹어야지 하고 벼르고 있었어요ㅎㅎㅎㅎㅎ 냉삼 오늘 넌 뒤 졌 다 

 

 

 

 

 

저희는 오늘을 위해 전날 저녁부터 약간 조절을 했기 때문에

3명이서 급랭 삼겹살 5인분에 공깃밥 2개, 시골청국장, 볶음밥 1개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밑반찬 미쳤고 ~~~~~

 

고기랑 곁들어 먹을 반찬이 이렇게 다양하게 나온 가게는 처음 봤어요.

파채, 무채, 갓김치 전부 정말 맛있어요! 진짜 파채는 감탄하면서 먹었습니다ㅎㅎㅎㅎ

 

 

 

 

 

 

냉삼은 이렇게 서운하지 않은 양만큼 나오 처음 한판은 가게에서 정성스럽게 구워주세요 !!

 

 

 

 

후추는 절대 빠지면 안되죠~~~~~ 많이넣을수록 맛있어요.... 후후

 

 

 

 

아니 냉삼이 이렇게 윤기가 반질반질해도 되는거에요???

저 야들야들 고운 빛깔좀 보소!??! 내가 어릴때 먹었던 냉삼은 이렇게 예쁜 색깔이 아니였다고 !!!

 

 

 

 

냉삼이 좋은 이유 첫번째, 빨리 익는다!!!!!

다른 두툼한 삼겹살은 식으면 솔직히 질겨지는데 냉삼은 빨리 익어서 따끈따끈 부드러운 녀석을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땡기는 밑반찬이랑 같이 한입 먹으면 ~~~~~~~~~~~~ Umm~~~~~~~~~ Yammy~~~~~~~~~~~~~~!!

 

 

후추를 많이 뿌릴수록 너어무 맛있고 건강에도 안좋답니다!!

미친듯이 고기를 즐기다가 정신이 들때 쯤에 찌개류를 하나 시키면 딱입니다.

 

 

 

여기 청국장이 맛있다는 리뷰가 많길래 청국장을 주 - 문 - ★

 

청국장 양이 엄~~~청 많아요!! 진짜 이것만으로도 두사람이 한끼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많이 나옵니당!

반찬으로 준 청양고추를 넣으니 간이 딱이더라구요ㅎㅎㅎㅎ

저는 원래 청국장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여서 첨에는 갸웃 했는데 먼가 먹을수록 고소해서 계속 손이 갔어요ㅎㅎ

 

 

청국장 시킬꺼면 양이 많아서 고기는 4인분만 해도 될 것 같네용 3명이서ㅎㅎㅎㅎ

 

 

 

이번에는 빠질 수 없는 볶음밥을 혼내줄 차례,,

 볶음밥에도 고기가 들어가서 한판 익으면 볶음밥 주문하시면 됩니다!

 

 

그럼 직원분에 양동이에 재료를 넣고 쉐 - 킷 쉐 - 킷 비빈 다음 이렇게 호일로 싸주시거든용 ,,

글고 또 오실때까지 얌전히 기달리면 됨ㅎㅎㅎㅎ 

약간 무뚝뚝하시긴 해서 좀 아쉬웠는데 그래도 할 껀 다해주시더라구요ㅎㅎㅎㅎ

 

 

 

쫌만 기다리면?!  이렇게 이쁜 볶음밥이 짠하고 나타납니다!! 

열자마자 바로 먹으면 약간 비빔밥 느낌이고 충분히 호일에 약간 눌러붙을때 먹는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동생이 귀여운 장난질을 했네요ㅎㅎㅎㅎㅎㅎㅎ

 

장난을 치면 이렇게 된단다 동생아

 

 

 

 

자 드디어 볶음밥까지 야아아무지게 다 먹고!!

점심부터 삼겹살로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습니다 !!

 

아마 여의도 직장인 점심으로는 조금 무리가 잇겠지만 저녁에는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저도  다음에 또 냉삼이 땡기면 재방문 해볼 것 같아요!! 

 

 

 

 

그럼 이상으로 여의도 냉동삼겹살 맛집 잠수교집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