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의도 카페] 더현대 서울 디저트 맛집 카페레이어드 내돈내산 후기

by 웅꿍이 2022. 11. 28.
728x90

#더현대 디저트 추천 #더현대 카페 #여의도 디저트 추천 #여의도 스콘 맛집 #더현대 스콘 #여의도 케이크 존맛 #더현대 케이크 추천

 

 

 

후기요약 : 스콘은 기대보다는 그냥 무난한 편!! 예상외로 케이크가 존맛탱!! 당근케이크 완전 추천드립니다~~!!

 

 

 

 

 

 

한동안 인스타에서 핫했던 스콘맛집 카페 레이어드!!

디저트 집창 광공인 저로서 카페 레이어드가 더현대 서울에도 있다고 하여서 바로 방문때렸습니다!!

 

 

 

 

금요일 평일 오후에 방문하였는데 크리스마스 트리 구경하고 세시쯤 되니 웨이팅 줄이 꽤나 있더라구요..

 

( 위치는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영업시간은 10:30 ~ 20:00 입니당)

 

 

좌석은 평범한 테이블이 열개?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자리는 미리 잡아놓지 않으면 바로 앉기는 빡센 편인 것 같습니당ㅎㅎ

 

 

웨이팅하실때는 이렇게 귀여운 그림을 구경하셔도 좋지만 어떤 스콘을 먹을지 미리 생각을 해두시는게 좋습니다!!!

왜냐,,

 

 

이렇게 맛있게 생긴 녀석들이 줄지어 있기 때문에 너무너무 고민되기 때문이죠~~~~!!

 웨이팅이 길어서 한번 강을 건너면 되돌아가기는 쉽지않아요...

 

 

위에 커엽게 올라간 버터 비쥬얼이 너무 강력한 애플시나몬 홈메이드 스콘을 시작으로..

 

 

 

 

 

크렌베리 크림치즈 스콘, 얼그레이 스콘, 솔티드 카라멜 스콘, 바질 스콘까지!!

일단 이 노릇노릇 구워진 스콘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그림이!! 너무 이뻐용ㅎㅎ

 

 

 

블루베리, 우유스콘, 잠봉베르, 앙버터, 초코스콘 등등 스콘 종류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이 많은 스콘을 단시간에 완벽한 조합으로 고르는건 너무 힘들었어요!! 

그래서 저는 크랜베리 크림치즈 스콘, 다크초코 스콘, 얼그레이 스콘을 픽했습니다!!

 

 

 

가격대는 전체적으로 4천원 후반에서 5천원대 정도 였네요ㅎㅎ

 

 

 

 

스콘 무리들이 뒤부터는 계산대까지 케이크 무리들이 줄지어서 잔뜩 유혹을 합니다.

 당근케이크, 빅토리아 케이크, 레드벨벳 케이크, 말차케이크, 레몬케이크, 치즈케이크 등등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진짜 고르기 너어무 너무 힘들었는데 제일 처음 보이는 당근케이크가 눈에 밟혀서

욕심부리지 않고 이녀석 하나로 결정했습니다ㅎㅎ

 

 

 

 

음료는 오렌지 아이스티를 주문했는데

 

스콘이랑 케이크를 다~ 담고 계산하면서 음료를 주문하다 보니 직원분께서 커피머신이 고장났다는 걸 그때 안내를 주셔서  커피를 좋아하는 언니랑 동생은 다른가게에서 따로 주문을 해야했습니다!

 

 

어쩐지.. 다른 테이블 손님들이 다 오렌지 아이스티를 먹길래 저게 그르케 맛있나 했어요..

실제로 먹오보니 나쁘지않게 맛있긴 했어요!!

 

 

음료메뉴는 아래와 같이 그래도 논커피도 다양한 편입니다!

 

 

저 뒤에 종이백에 포장해와서 숙소에서 바로 시식 준비!!!!!!

왼쪽부터 크렌베리 크림치즈 스콘, 얼그레이스콘, 다크초코 스콘입니다.

 

 

 

맛은  와 존맛탱!!!까지는 아니고 전부 무난무난하게 괜찮은 맛이였어요!!

 

크렌베리 크림치즈 스콘에 크림치즈는 약간 달달한 크림치즈가 아닌 짠 크림치즈였고

 

 

 

 

얼그레이 스콘은 위에 얼그레이 코팅이 달달해서 세개중에는 제일 제스타일이였구요

 

 

초코는 그냥 평범한 맛이였어요!! 초코가 찐한 느낌은 아니여서  혈당스파이크는 안오겠다 싶었습니다ㅎㅎ

 

 

전체적으로 스콘들이 예쁘게 진열대에 진열되어 있다보니

다른 가게에서 바로 따끈따끈할때 먹었던 그 스콘 보다는 조금 아쉬웠네요 ㅠ

 

 

하지만!!! 

 

사진에는 없지만 저기 포장해온 당근케이크를 한입 먹으니..

 

빵은 부드럽지만 뽀송하고 (개인적으로 시트가 다 젖어서 촉촉한 케이크보다는 뽀송한 시트를 조아해요!!)

크림도 줜맛탱이고!!  언니도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는다고 스콘보다 케이크가 훨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에 여의도 갈일 있으면 케이크만 더 먹어봐야겠어요 ㅠ 다른 케이크도 너무 궁금하네요ㅎㅎ

 

 

그럼 이상으로 더현대 서울 스콘, 아니 케이크맛집 카페 레이어드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