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나주혁신도시 맛집] 칼국수와 파전 맛집 화산칼국수 내돈내산 후기

by 웅꿍이 2023. 1. 19.
728x90

#나주혁신도시 맛집 #나주혁신도시 칼국수 #나주 화산칼국수 #나주 맛집 추천 #나주혁신도시 데이트 #나주 데이트 #나주혁신도시 파전 맛집

 

[ 후기요약 ]

칼국수 2인분이 세숫대야에?! 시원하고 깔끔한 칼국수와 바삭한 해물파전 맛집 화산칼국수 추천드립니다!!

 

 

[ 가게위치 ]

나주혁신도시에 화산칼국수라는 새로운 칼국수집이 생겼다고 하여 이번에 방문해보았습니다. 다녀온 사람들  후기로는 다들 맛있었다고 했었거든요!

 

 

 [ 가게내부 ] 

 

날도 춥고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서 방문해보니 생각보다 가게도 엄청크고 사람들도 많아서 놀랐습니다.

다들 어떻게 알고 귀신같이 찾아오는지 정말 신기할 따름이에요.

 

 

저는 일행과 가게 좌석 중 중간위치에 있는 테이블에 앉았는데 앞쪽은 이렇게 별도의 단체석 공간과 많은 좌석들이 있고,

 

 

 

 

 

 

 

뒤쪽에도 예약된 단체석 공간과 엄청난 막걸리들 그리고 또 몇개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세보진 않았지만 20테이블 정도는 있는 것 같아요. 

 

 

 

 

 

여기는 회식같이 단체손님들 많을때 안내되는 자리인 것 가습니다.

가게에 자리가 엄청 많고 위치도 완전 중심가는 아니여서 평일점심에 와도 웨이팅할 일은 없을 것 같지만 사람들이 꽤나있는 것 보면 맛집은 맛집인 가봐요.

 

 

 

 

 

그리고 저는 점심에 방문했는데 같이 방문한 지인이 여기는 저녁에 방문해야한다고 막걸리가 아주  종류대로 준비되어 있다고 하는거에요. 위에 사진말고도 잔뜩있었는데 저는 막걸리 종류가 이렇게 많은지 처음알았어요.

 

[ 메뉴 ]

 

 

가게에서 붙어있는 메뉴는 위와 같이 단촐하게 3가지였데 인터넷에서는  최근에 야끼해물파전과 수제왕만두를 신규메뉴로 넣으셨더라구요 저희는 3명이서 바지락칼국수 2인분에 야끼해물파전 하나 주문하였습니다.

 

 

바지락탕도 정말 맛있겠어요...낙지해물파전...그야말로 침줄줄

 

[ 음식과 맛 ]

밑반찬은 겉절이와 콩나물 무침만 나옵니다. 둘다 신선해서 아삭아삭한 맛이 있었어요

 

 

 

 

 

한 10여분 기다렸더니 바지락 칼국수가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오 일단 바지락이푸짐하게 올라가있어서 비주얼적으로 굉장히 맛잇어 보였어요.

그리고 나오자마자 와 ! 했던 건 

 

이 그릇의 크기가... 거의 세수를 해도 될 정도였기 때문입니다.

 

 

 

 

 

손이랑 비교하면 이정도.. 완전 커요!!!

 

 

 

 

 

 

 

자 이제 한입해볼까요~~~~~!!

 

 

 

일단 면이 탱글탱글하니 식감이 좋았고 바지락도 한입 딱 먹었을때 신선하고 간이 잘 배어있는게 느껴져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 국물맛이 참 깔끔하면서 깊고 과하지않고 간이 딱 너무 알맞아서 그야말로 제가 술잘알이었다면 술술 들어갔을 것 같습니다. 만족만족 대만족

 

 

 

 

그리고 조금 잇다가 나온 야끼해물파전!인데요!  거의 비주얼이 피자에요 피자,, 이것도 크기가 넉넉합니다!

 

오꼬노미야끼 냄새도 나고 완전 기대기대!

 

 

 

 

잘라서 먹어보니 진짜 오꼬노미야끼 같았어요 다만 소스가 쪼금 짜서 그냥 해물파전이 더 맛있었을 것 같은 슬픈 느낌이 들었지만 그래도 반죽도 바삭하고 안에 내용물도 알차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 총평 ]

이름이 칼국수인 맛큼 칼국수는 딱 입맛에 맞았던 집입니다. 그 개운하고 깔끔한 맛을 내는 곳을 찾기 어려운 것 같았는데 바지락도 맛있고 가게도 널찍하고 깔끔하고 부담없이 갈 수 있는 점심 맛집이 생겨서 너무 좋네요 다음에도 칼국수 생각나면 여기로 방문해야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