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거제도 여행]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 내돈내산 후기

by 웅꿍이 2022. 11. 18.
728x90

#거제도 케이블카 #거제도 놀거리 #거제도 여행 #거제 케이블카 #케이블카

 

후기요약 : 일몰시간에 방문하시는 것을 강! 력! 추! 천! 합니다. 정말로 경치가 너무 아름다웠어요. 또가고싶다...

 

 

 

 

 

 

 

 

거제도에서 당일치기로 할 수 있는게 뭘까 하다가

언니가 거제도 케이블카 타고 싶다고 해서 구랭~ 가보장~ 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방문해보았습니다!!

 

 

일몰을 보고싶어서 5시정도에 케이블카 타면 되겠다하고 4시 50분에 딱!! 도착을 했는데

주차요원분이 5시에 매표가 마감이라고 쫌 서둘러 주시라고 친절하게 말씀해주셨어요..

 

 

(이용시간은 아래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 안내를 참고해주세용~~)

 

 

그래서 마음이 막 급한데 아니 주차할 공간이 없는 거에요ㅠㅠ....

 

정확하게 말하면 공간이 없는게 아니라 주차 칸이 되게 길게 그려져 있어서

주차된 차 바로 뒤에 주차해도 될 것 만 같은데 그렇게 하면 분명 앞에 주차한 차가 분명 못나갈텐데 왜이렇게 그렸지??

막 이런 생각하면서 우왕좌왕을 미친듯이 하다가

 

결국 차는 엄마한테 맡기고 매표소로 후다닥 뛰어가서 겨우 발권을 마쳤습니다.. 휴 못탈뻔...

 

 

 

가격은 현장 발권하면 일반은 15,000원 크리스탈은 20,000원이고

온라인으로 하면 일반 14,000원에 크리스탈 19,000원이라 온라인 예매를 추천드리지만

 

 

 

모바일 티켓을 구매한지 1시간이 지나야 저기 매표소에서 탑승권으로 발권이 가능하기 때문에

혹시 일몰때 방문하실 때에는 매표 마감 1시간전에 구매를 해놓으셔야 합니다!!!! 매우 중요 낭패볼 수 있어용ㅎㅎ

 

 

 

 

 

 

진짜 4시 57분에 겨우 탑승권을 받아서 정류장 입 - 성 !!

건물이 깔끔하고 에스컬레이터, 엘레베이터 다 잘 되어 있고 케이블 타는 곳이 3층에 바로 있어서 굉장히 편했습니다.

 

 

 

 

 

 

크리스탈은 바닥도 유리인 케이블카인데

겁보 쫄보인 저희 가족은 일반으로~~~!! 이색 인증샷 찍고싶으시면 크리스탈도 도전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저는 고소공포증이 있어서리 맘편하게 힐링하고 싶었어유

 

 

 

왕복티켓은 잘 챙겨놓으셔야 다시 따뜻한 집으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5시가 매표소 마감이고 돌아오는 케이블카는 5시 40분이 마지막이라고 안내를 받았습니다!

구경하기에 시간은 충~~분~~

 

 

 

 

줄이 꽤 있어도 케이블카 회전률이 좋아서  3분정도 기다렸다 케이블카를 탈 수 있었어용ㅎㅎ

꺅 두근 두근

 

 

 

 

 

탑-승!!

 

처음에는 쫌 슈우웅 하고 가는 맛이 있어서 재미도 있더라구요!!

그런데 타자마자 경치가 크,,,, 하늘도 에쁘고 단풍도 에쁘고 바다도 이쁘구

 

아 그리고 거의 일행끼리 타게끔 해줘서 한 여섯명 탈수 있는 자리에 4명정도 타서

음악도 틀고 사진도 막 찍으면서 재밌게 탈 수 있었어요ㅎㅎ

 

10분정도 인증샷을 찍다 보니 벌써 윤슬정류장에 도착하였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경치가... 케이블카에서 본거랑 차원이 달라요..

입이 떡벌어지는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쪼금 걸어서 윤슬전망대 쪽으로 가면은

도착하자마자 본 경치랑 또 차원이 다른..

 

 

미친 다도해 경치........

진짜.......이세상 풍경이 아니에요...... 

제가 거제도에 가까이 살면서 왜 이제왔지 싶었어요.... 가족들이랑 더 빨리 올껄 ..

 

 

그리고 실제로 보시면 일몰시간에 방문하는 걸 왜 추천하는지 바로 아실꺼에요..

인증샷 100장 찍으면서도 계속 눈으로도 담고 싶어서 경치 구경하다가 또 사진찍고.. 또 구경하고ㅎㅎ

 

 

이날 날도 너무 좋았지만 많은 섬들이 평소 쉽게 볼 수 없는 멋진 광경이라 부모님 모시고 오시길 너무 추천드립니다.

가족들과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ㅎㅎ!!

 

 

 

아 대신 돌아오실 때는 너무 늦게 오시면 날이 어두워져서 운전이 힘들어지니

적당한 때에 빨리 돌아오셔야 해용ㅎㅎ

 

 

 

로맨틱 거제,, 성공적.. 이였다....

 

다음에 날 좋은날 무조건 또 올겁니다ㅎㅎ 이상으로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댓글